안녕하세요. Brutal Rice입니다.

저희가 SF단편영화를 다음 주에 3일간 촬영합니다. 3회차 촬영 중 12/2(일)에만 참석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 꼭 참여를 하고 싶으신데 일요일이 안되시는 분은 저희에게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저희는 이번 프로젝트에 굉장한 자부심과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SF작가의 작품이기도 하고 이전에 영화에서 사용하지 않은 새로운 기법을 사용하거든요여러 국내, 국제 영화제에 출품하여 한국 SF를 알리고  SF팬들을 더 많이 확보할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단, 한국인 엑스트라만 모집하고 있습니다. 여성분 남성분 모두 지원가능하십니다. 원하시면 얼굴 가리고 촬영이 가능합니다. ^^

의미있는 촬영 후, 저희가 드리는 선물!!

앤딩 크레딧에 이름이 들어가는것은 물론(원치 않으시면 이름을 빼드릴수 있어요 ^^) 영화 홍보자료와 DVD 및 영화 메인 소품도 기념품으로 드릴 예정입니다. 추후 기술 시사회(3월 예정)에도 초대해드립니다.
(단, 촬영소품은 기념품은 지원자 선착순 3개 입니다. 빨리 지원해주세요~)

엑스트라로 참여해주신 분들은 촬영 후 저녘 6시 경에 촬영지와 가까운 장소에 있는 파티에 초대 됩니다. 피자와 고급 퀄리티의 홈메이드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촬영 정보:

  • 날짜: 2012년 12월 2일 일요일
  • 시간: 아침 11시부터 오후까지. (늦게라도 참석이 가능하세요. 2시 전에만 오시면 됩니다. 하지만 빨리 와주시기를 부탁드려요~)
  • 장소: 삼정초등학교(부천 시청 근처) 오시는 길 운동장에 무료주차 가능합니다(혹시 파티때 맥주 드실분들은 대중교통 이용해주세요~)!!

남성 엑스트라:  츌이닝 입고 오시면 됩니다. (상의 하의가 안어울리는 색상일 수록 좋습니다. 낡은 운동화나 눈에 잘 안뛰는 운동화 신고 오세요.) 야외 촬영이니 츌이닝 위에 아주 따뜻한 잠바나 코트 입고 오세요(어두운 색 계열). 대부분 카메라에 몸이나 신체 부분만 잡히니 쑥쓰러워하지 마세요.

여성 엑스트라: 걱정하지 마세요. 정말 원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 얼굴은 완벽히 썬캡/마스크으로 가려질 것입니다. 보험회사 아줌마들이 컨셉입니다. 야외 촬영이니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

사례: 죄송하지만 예산이 부족해서 페이는 못드리고요. 하지만 앞에 말씀드렸듯이 무료 피자와 맥주가 넘치는 에프터 파티로 바로 모시겠습니다(촬영지와 매우 가깝습니다). 저희가 개조한 촬영 메인 소품과 dvd를 기념으로 드리겠습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 참여해주실 계획이시라면 바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오시는 분들의 수를 미리 파악해서 준비해야 해서요. brutalriceproductions@gmail.com 메일 주소로 핸드폰번호/성함/도착 시간을 보내주세요. 혹시 날씨로 인해 촬영일이 연기가 될 경우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에게 생기는 수입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단편영화가 그렇듯이 수입은 없지만, 저희 SF단편영화 작품으로 한국 SF를 국내와 국외에 더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F/판타지 팬이시라면 장르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시다면, 촬영장에서 꼭꼭 만나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Categories: 새소식

Leave a Reply


Current month ye@r day *